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좋은 조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좋은 조건

일반적으로 대출은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찾게 되는 금융상품입니다. 특히 요즘에는 인터넷은행에서 빠르고 간편한 대출 상품을 많이 홍보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이라고 알고 계신가요?

인터넷은행 중 카카오뱅크과 케이뱅크의 비상금 대출이 아마도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에는 이 중에서도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은행의 비상금 대출 장점은 소득을 증빙하거나 본인 증명 서류등 귀찮은 작업들을 온라인상으로 인증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비상금 형식으로 이용하기에 좋은 상품인데요.

먼저 알아두셔야 하는 점은 케이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은 대출이라기 보다는 마이너스통장의 개념이라고 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일반적인 대출은 실행이 되면 전액이 통장으로 입금이 되고 전체금액에 대해서 이자가 계산되지만 마이너스통장은 필요한 만큼 꺼내 쓰는 용도인데요,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금리

따라서 필요한 금액만 사용하고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계산하는 방식이라 조금 더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최대 한도는 300만원으로 각종 우대금리를 모두 적용하면 연 이자율 3%대에 마이너스통장을 사용할 수 있게되죠, 위 이미지는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의 금리 안내인데요.

확인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연체등의 특이한 사유가 없다면 최저 3.04%의 이자율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하루이자 예시

참고로 금리는 대출 기간 및 개인의 신용등급, 실행 금액에 따라서 변동이 되므로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꼼꼼하게 비교해보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최대 한도인 300만원을 하루만 사용하면 이자가 300원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역시 인터넷은행답게 소득증빙을 하지 않아도 되고, 본인인증도 온라인으로 바이오 혹은 공인인증서로 빠르게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은 6등급 이내여야하고, 기간은 1년부터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상품

현재 케이뱅크는 자본증자 문제로 인해 대출 및 마이너스통장 상품 판매가 중단되어 있지만 곧 모회사인 KT의 대규모 증자로 해당 문제가 해결이 되면 상품판매가 곧 개시가 될 것 같습니다.

새로 오픈이 되더라도 매월 판매하는 금액이 정해져 있고, 선착순 마감이라고 하니까 상품 판매가 오픈되면 빠르게 신청하시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일반적으로 금융 혹은 보험등의 상품은 초기에 판매를 시작한 상품이 가장 조건이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상품 판매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정확하겠습니다.

Hits: 5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