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이지페이론 무직자도 가능한 모바일대출!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무직자도 가능한 모바일대출!

살다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가 생겨서 대출심사를 받기에는 시간이 없고 해서 카드론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카드론의 단점은 금리가 높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아무생각없이 카드론을 받다보면 늘어나는 원금과 이자에 허덕이게 되고, 신용등급에 문제도 발생하게 됩니다.

이럴땐 농협의 모바일 상품, 우리은행의 모바일 상품 등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1금융권이다보니 금리가 상대적으로 낮고 심사가빠르고 입금이 금방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은행의 이지페이론 또한 비대면 모바일대출상품인데요, 1금융권이다보니 금리가 낮고 심사가 빠른게 장점입니다.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대출 대상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즉, 무직자도 가능하다는 말이되겠죠. 단, 한국신용정보원에 카드보유사실이 등록이 되어 있어야합니다.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자동으로 한국신용정보원에 등록이 되니 안심하세요.

그리고 하나은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해야하는데, 이 점은 연체사실이 있거나 연체중이거나, 신용등급이 과도하게 낮거나 하는 사람에 해당되는 말입니다.

대출 한도 및 기간

이지페이론의 한도는 최대 300만원 이하로 가능하며, 최소 50만원 이상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대출 방식에 따라 다른데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 신용 대출(분할 상환) : 1년 또는 2년, 3년 중 선택해서 가입 가능합니다.
  • 마이너스 통장 방식 : 가입시 1년으로 가입 후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지페이론 상품

상환방식

위 기간을 설명할때 말씀드린 것과 같이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으로 최대 3년 또는 마이너스통장의 형식으로 1년 가입 후 연장해서 상환을 할 수 있습니다.

금리

이지페이론 상품의 금리는 최저 4.4% 부터 시작을 하게 되고, 6개월을 기준으로 변동하는 금리입니다. 즉, 변동금리 상품이라는 이야기겠죠.

하지만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며, 개인의 신용등급, 부채상태 등 하나은행의 내부 심사기준에 따라 가입할 당시 금리는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마이너스통장의 형식으로 이용하게 되면 0.5% 가산금리가 발생하니까 이점을 참고해서 가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타

이지페이론은 복잡한 서류 및 심사기준이 없어서 1금융권의 대출상품 치고는 매우 느슨한 심사기준을 보여줍니다.

가입 시 대출 대상이라는 조건만 맞으면 별도로 제출해야하는 서류가 없고, 전액 신용대출 혹은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가입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게다가 24시간 365일 필요할땐 언제든지 대출을 신청하고 즉시 결과를 알 수 있기 때문에 급한돈이 필요할땐 안성맞춤인 상품입니다.

 

Hits: 96

댓글 남기기